본문 바로가기

헬스장 한달 만에 인바디 측정 결과 본문

Everyday Life/운동하자

헬스장 한달 만에 인바디 측정 결과

Sonia Kang 2016. 5. 14. 21:26

지난 한 달간 주 3-4회 정도 와서
유산소 30분 정도
근력 운동 30분-1시간 정도 꾸준히 하다가
지난 주에는 연휴 때문에 운동 못 하고 오늘 1주일만에 방문

1달만에 인바디 측정 했는데 다음과 같이 나옴



​​뭐 사실 이전 대비 큰 차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체지방 대신 체근육이 늘었다는 사실이 고무적이지 않은가!!

사실 지난 한 달동안
일반인이 운동 하면 나타나는 전형적인 부작용 - 입맛이 너무 좋아!! 를 나 또한 겪었고
딱히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려는 생각도 노력도 안했기 때문에 -.-;;

그래도 운동하고 먹는게 낫구나!!
라는 마음에 더욱 뿌듯함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해야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