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식 배달 추천 - 스쿨푸드 아니죠 스쿨스토어 본문

Food & Life/외식 일지

분식 배달 추천 - 스쿨푸드 아니죠 스쿨스토어

Sonia Kang 2016. 4. 30. 09:55

집 근처에 떡볶이 맛집도 있고 체인점도 있지만
나가기 딱 귀찮을 땐 그냥 무난해도 좋으니 배달이 짱

마침 전단지가 왔길래 시켜 먹어봤는데
김가네 이런 데보다 나은 것 같아서 추천

일단 전화번호와 메뉴는 이러하다
02-703-9948
http://www.schoolmapo.com (모바일 메뉴판)



나는 떡순이 모듬 1을 시켰고 이렇게 음식이 왔다
뜨거운 음식에 비닐 포장은 항상 좀 그렇지만
달리 해주는 데가 없으니 패스



떡볶이는 따로 담아줘서
부목 찍먹을 고민하는 자라면 취향껏 먹을 수 있도록 한 배려가 재미 있었다



나는 이렇게 떡볶이만 따로 빼서 찍어 먹음
맛은 뭐 눈물 나는 감동까지는 아니었지만
나쁘지 않다. 종종 시켜 먹어야지. 정도의 느낌??

너무 달거나 너무 맵지 않은
딱 적당한 무난함이 있었고
배달이라 걱정했지만
떡이 너무 흐물거리지 않아서 좋았다



만 원 이상 주문할 때마다 이런 쿠폰을 준다고 하고
모으면 뭔가 먹을 수 있다는거 같은데
뭐 일단 참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