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까 키친 받았다 본문

Everyday Life/집꾸미자-살림하자

꾸까 키친 받았다

Sonia Kang 2016. 4. 7. 12:10

​나 너무 로열한가 ㅋㅋ
아직 꾸꺼 꽃배달 두 달 서비스도 안 끝났는데 스톡 한 번 키친 한 전 추가 구매 ㅋㅋㅋ

꾸까 키친은 스스로 꽃다발을 만들어 보도록 하는 키트인데
그렇다고 엄청 어려운걸 시키는건 아니고

익숙한 노란 박스 안에
다듬어지지 않은 (평소보다 긴 줄기에 이파리가 좀 많이 붙어 있는)
꽃 묶음과
따라하세요 카드가 들어 있다

나는 폼 낸다고 ㅋ
전정가위도 하나 추가 주문
이쁜 핑크로 와서 우리 따님의 마음에 쏘옥 들었으나
위험해 돈터치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돼서 그냥 꽃다발 채로 큰 화병에 담가 뒀는데
그도 나름 안 가꿔진 맛이 있어서..
라는 핑계로 좀 더 있다가 해야지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