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파트 건설회사 브랜드와 도급 순위 본문

Everyday Life/스크랩

아파트 건설회사 브랜드와 도급 순위

Sonia Kang 2016. 1. 12. 01:00

이건 어디서 퍼왔더라.. 기억이 잘 안난다..





1위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급주거를 상징하는 Hill과 높은 지위와 위험을 뜻하는 State가 만나서 품격과 자부심이 느껴지는 High Society Primium 공간을 의미한다.

 

2위 : 삼성물산

래미안

미래를 내다보는 공간, 아름다움을 담는 공간,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 모든 사람들이 이상형으로 삼고 있는 '집', 생활을 담고 삶을 계획하는 공간을 만든다는 것이다.

 

3위 : GS건설

Xi (자이)

자 이는 eXtra intelligent(특별한 지성)이 약자로, 공간에 대한 새로운 개념이 부여로 新가치를 창출하고, 세심한 배려와 품격있는 서비스로 고객을 특별한 존재로 존중하며, 고급 라이프 스타일과 수준 높은 문화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삶의 수준을 경험하게 하는 고품격 아파트임을 의미한다.

 

4위 : 포스코건설

the#

기존 의 음보다 높아진다는 기본 개념과 더불어 온음과 온음 사이에 존재하며 음계를 더욱 풍부하게 해주는 반음의 역할처럼 '잠자는 곳'과 '일하는 곳'사이에 다양한 가치가 창조될 수 있다는 의미로 삶이 더욱 풍부해지고, 즐거워지고, 세련되어지는 계기가되는 the#의 존재를 부각시키고 있다.

 

5위 :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인터넷 서비스로 생활이 더욱 편해지는 아파트라는 의미이다.

 

6위 : 대우건설

푸르지오

푸르지오는 깨끗함, 산뜻함의 이미지인 순 우리말인 '푸르다'와 대지 공간을 상징하는 'GEO'가 결합된 것으로 사랑, 자연 그리고 환경이 하나된 차원높은 생활공간을 의미한다.

  

7위 : 롯데건설

롯데캐슬

날개를 활짝편 롯데캐슬의 독수리는 고품격을 상징하며, 전통과 명예의 상징인 방패와 결합하여 전통있는 자부심과 명예로움의 의미한다.

 

8위 : 현대산업개발

I'PARK

I'PARK는 '기본적인 생활 공간'에서 벗어난 '삶이 의미를 느끼게 하는 문화공간'이란 의미이다.

 

9위 : SK건설

VIEW

사 회 속에서 Opinion leader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거자를 표현함과 동시에 다른 주거 공간과는 다른 새로운 주거공간, 즉 Leading Space를 의미한다. 이는 주거자에게 자부심을 주며 타 주거 공간에 비해 앞서가는 주거공간이라는 개념을 함축하고 있다.

SK LEADERS’ VIEW의 Blue는 높은 성취를 의미하는 색으로 Leader를 표현한 것이다.

 

10위 : 두산건설

We've

사는 기쁨이 있는 곳(Live), 사랑고 행복이 있는 곳(Love), 꼭 갖고싶은 공간(Have), 그러면서도 알뜰한 생활이 있고(Save), 생활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곳(Solve)이라는 의미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Comments